로그인



news

[JI&H미디어] 김호영, ‘라디오스타’ 아수라장 만든 뮤지컬계 아수라백작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12-13 13:26 조회18회 원문http://sports.donga.com/3/all/20171213/87705646/1

본문

 
김호영, ‘라디오스타’ 아수라장 만든 뮤지컬계 아수라백작 

뮤지컬계 아수라백작 김호영이 MBC ‘라디오스타’ 핵폭탄급 캐릭터 계보를 잇는다. 

 
오늘(13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영진 / 연출 한영롱)는 ‘너 말고 니 친구’ 특집으로 소유-에릭남-제국의아이들 동준-뮤지컬배우 김호영이 게스트로 참여했으며 양세찬이 스페셜 MC로 김국진-윤종신-김구라와 호흡을 맞췄다.

김호영은 지난 2002년 뮤지컬 ‘렌트’로 데뷔한 16년차 뮤지컬배우로 ‘갬블러’, ‘라카지’, ‘프리실라’와 연극 ‘이(爾)‘에서 여장남자로 출연하며 ‘여장남자 전문배우’라는 타이틀을 얻게 됐다. 드라마 ‘최강칠우’와 올해 초 종영된 ‘보이스’에서 역시 여장남자로 출연하는 등 공연뿐만 아니라 브라운관에서도 맹활약을 펼쳤다. 특히 최근에는 ‘복면가왕’에 ‘핑크하마’로 출연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화제가 되며 ‘라디오스타’ 출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김호영은 이날 녹화에서 특유의 여유로움과 스튜디오를 환하게 밝히는 에너지로 MC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호영은 “시청자들은 전혀 모르는데 연예인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다더라”는 MC들의 말에 자신만의 비법을 공개했고, 마성의 손동작과 특급 임담까지 자랑해 스튜디오를 아수라장으로 만들었다.

또 여장남자 전문답게 왁싱 예찬론을 펼치기도 했다고. 유난히 털이 많은 김호영은 녹화 도중 쉬는 시간에도 털을 제거하고 왔다고 밝히며 왁싱의 개운함(?)을 알려 웃음을 유발했다.

이 밖에도 김호영은 자신의 끼를 마구 분출시키는 무대까지 준비하는 등 ‘라디오스타’의 핵폭탄급 캐릭터 계보를 잇는 초특급 게스트의 모습을 보여준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모두가 깜짝 놀란 김호영의 매력 발산 현장은 오늘(13일) 밤 11시 10분 ‘너 말고 니 친구’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