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news

[JI&H미디어] '미스티' 출연 배우 구자성, 골프웨어 브랜드 모델 발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01-09 11:57 조회6회 원문http://www.munhwa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03286

본문

 

[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신예배우 구자성이 최근 골프웨어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구자성은 기존 모델로 활동하던 골프웨어 브랜드의 2018 모델로 재계약하며 최근 2018 S/S시즌 화보 촬영을 마쳤다. 구자성은 훈훈한 비주얼 외모와 훤칠한 키, 트렌디함을 뽐내며 대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화보 촬영 당일 구자성은 자연스럽게 현장 분위기를 리드하면서 다양한 컬러의 골프웨어를 멋지게 소화해내며 모델다운 면모를 뽐냈다. 현재 촬영중인 JTBC드라마 '미스티'에 첫 출사표를 던지며, 업계의 주목을 한몸에 받고있는 구자성은 광고계에서도 러브콜이 끊이지 않고 있다.


한편, 구자성이 촬영중인 JTBC드라마 '미스티'는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대한민국 최고의 앵커 고혜란(김남주)과 그녀의 변호인이 된 남편 강태욱(지진희), 그들이 믿었던 사랑의 민낯을 보여주는 격정 멜로드라마로, 구자성은 고혜란의 보도국 후배 기자 곽기석 역으로 출연한다. 

JTBC 새 금토드라마 '미스티(극본 제인, 연출 모완일)'는 2018. 2월 2일 밤11시에 첫방송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