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news

[JI&H미디어] 정연주, 영화 ‘뷰티풀 뱀파이어’ 캐스팅…뱀파이어 변신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02-19 15:27 조회29회 원문http://sports.donga.com/3/all/20180208/88568384/1

본문

정연주, 영화 ‘뷰티풀 뱀파이어’ 캐스팅…뱀파이어 변신

 
 
정연주, 영화 ‘뷰티풀 뱀파이어’ 캐스팅…뱀파이어 변신

배우 정연주가 독립 장편영화 ‘뷰티풀 뱀파이어(감독 정은경, 제작 싸이런픽쳐스)’에 캐스팅됐다.

 
‘뷰티풀 뱀파이어’는 코믹 멜로 장르의 작품이다. 500년을 살아온 뱀파이어 분장사가 망원동 젠트리피케이션속에서 자신의 분장실을 지키려고 고군분투 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정연주는 여주인공이자 뱀파이어인 란을 연기한다. 20살 미소년(송강)에게서 과거 자신에게 분장술을 가르쳐주고 사랑했던 연인 황진이의 영혼을 느끼게 되고, 자신의 본능과 사랑의 감정 사이에서 갈등하는 인물이다.

한예종 출신으로 앞서 여러 작품을 통해 ‘차세대 연기파 배우’임을 입증한 정연주는 영화 ‘뷰티풀 뱀파이어’ 캐스팅을 비롯해 올해에도 활발한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영화 ‘탐정 2’가 연내 개봉을 앞둔 가운데 편성을 앞둔 지상파 드라마의 러브콜도 꾸준히 들어오고 있어 활약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연주와 송강, 박준면, 이용녀 등이 출연하는 영화 ‘뷰티풀 뱀파이어’는 2월 초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간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