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news

[JI&H미디어] '미스티' 구자성 "선배님들 배려 덕에 편하게 연기할 수 있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03-22 14:01 조회20회 원문http://pop.heraldcorp.com/view.php?ud=201803221141483049573_1

본문

 
'미스티' 구자성 "선배님들 배려 덕에 편하게 연기할 수 있었다"
 
 
 
드라마 <미스티(극본 제인, 연출 모완일)> 속 노련한 배우들의 틈에서 ‘곽기자’ 역할로 존재감을 드러낸 배우 ‘구자성’이 국내 최고의 비주얼디렉터 박만현과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4월호를 통해 화보를 공개했다. 

구자성은 모델 출신답게 우월한 피지컬을 살려 트렌치코트를 세련되게 소화해낸 건 물론, 또 다른 컷에서는 강렬한 눈빛을 뽐내며 그가 지닌 카리스마를 보여주었다.

드라마 촬영 막바지에 진행된 인터뷰에서 그는 첫 촬영의 순간을 떠올리며 감독님과 선배님들의 배려 덕분에 좀 더 편하게 연기할 수 있었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실용음악을 전공, 모델활동 그리고 배우라는 직업을 선택하기까지, 그는 작품 속의 캐릭터를 통해 자기 자신을 드러낼 수 있다는 점에서 배우라는 직업에 매력을 느꼈다고 말했다. 

곧 드라마 <사자(극본 김용철 양희진, 연출 장태유, 주연 박해진 나나 곽시양 구자성)>에 들어간다는 구자성은 이룰 수 있을법한 작은 목표들을 세우다 보면 인생을 더 열심히 살아가게 된다고 말하며, 두번째 작품에서 당당히 주연을 꿰찬만큼 최선을 다해 열심히 해보겠다는 연기에 대한 강한 열정을 보여주었다. 

앞으로의 행보가 더 기대되는 배우 구자성. 그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4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