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PRESS

PRESS

갤러리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배우 김호영] ‘광화문연가’ 안재욱-김호영-SG워너비 이석훈 콘셉트 사진 공개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9-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


11월 2일 개막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광화문 연가’가 9월 5일 오후 2시에 1차 티켓을 오픈한다. 티켓 오픈을 앞두고 뮤지컬 ‘광화문 연가’는 관객들을 아련한 추억 속으로 초대할 배우 15명의 ‘컨셉 사진’을 공개했다. 

뮤지컬 ‘광화문 연가’는 지난 시즌에 함께한 안재욱, 이건명, 구원영, 임강희, 린지(임민지)를 비롯하여 강필석, 김호영, 이석훈, 그리고 정욱진, 이찬동(브로맨스), 이은율, 정연, 장은아, 오석원 등뛰어난 연기실력과 가창력이 검증된 뮤지컬계 실력파 및 신예 배우들이 대거 합류하여 캐스팅 공개 후 작품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1차 티켓오픈을 앞두고 공개된 뮤지컬 ‘광화문 연가’ 컨셉 사진에서는 배우들이 각기 다른 매력으로 본인들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해 내며 아련한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주인공 ‘중년 명우’ 역의 안재욱, 이건명, 강필석의 컨셉 사진은 죽음을 앞두고 젊은 날 사랑했던 수아를 떠올리는 우수에 젖은 눈빛과 그리움의 감정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지난 시즌에 이어 ‘중년 명우’와 100%의 싱크로율을 보여주고 있는 안재욱은 “커튼콜이 끝난 후, 극장을 빠져나가는 중년과 젊은 연인들의 뒷모습이 보기 좋았다.

올 겨울도 한파가 예상이 되는데, 따뜻한 사랑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저희 공연을 보러 오시면 좋겠다” 라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환상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월하’ 역의 구원영, 김호영, 이석훈의 컨셉 사진은 나이도 정체도 알 수 없는 ‘월하’만의 미스터리한 이미지를 잘 담아냈다.

새롭게 합류한 ‘월하’ 역의 김호영은 “사진만 보아도 느껴지는 ‘월하’의 강렬한 존재감과 남녀 혼성 캐스팅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또 다른 뉴캐스트 이석훈은 “신이라는 존재이기 보다는 주변에서 볼 수 있는 편안하고 친구 같은 느낌의 ‘월하’를 연기하고 싶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정욱진과 이찬동은 풋풋하고 싱그러운 모습으로 순수했던 그 시절의 ‘젊은 명우’ 모습을, 린지와 이봄소리는 특유의 사랑스러운 모습과 함께 당차고 매력적인 ‘젊은 수아’를 표현하며 젊은 날 소중했던

첫 사랑에 대한 기억을 소환시킨다. ‘광화문 연가’의 ‘젊은 명우’ 역으로 첫 뮤지컬에 도전하는 이찬동은 “첫 도전이고, 너무 참여하고 싶었던 작품인 만큼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겠다”며 패기 넘치는 소감을 전했다.

‘젊은 수아’ 역의 이봄소리는 “극중에 살았다면 나는 누구보다 앞장서서 운동권에서 힘을 냈을 것이다. 그래서 수아의 당찬 모습을 더 잘 표현할 수 있지 않겠나”하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리움과 아련함이 물씬 느껴지는 명우의 옛 사랑 ‘중년 수아’ 역으로 이은율과 임강희의 컨셉 사진이 공개됐다.

두 배우 모두 ‘기억이란 사랑보다’를 가장 애착이 가는 곡이라고 말해서일까, 공개된 포스터 속 이들은 추억 속의 옛사랑을 떠올리게 하며 감성에 젖게 만든다.

마지막으로 명우의 곁을 지키는 ‘시영’ 역의 정연과 장은아, ‘중곤’ 역 오석원의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포스터가 공개되어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한층 더 깊어진 그녀들의 눈빛은 은은하게 비치는 햇살과 어우러져 매혹적이고 애잔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오석원은 가슴 가득 열정을 품은 운동권 청년 ‘중곤’의 모습을 친근한 미소와 함께 표현해냈다. 

전 세대를 불문하고 모든 관객들에게 뜨거운 찬사를 받은 뮤지컬 ‘광화문 연가’가 새로운 캐스팅과 함께 2018 시즌 업그레이드를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8 뮤지컬 ‘광화문 연가’의 첫 티켓오픈은 오는 5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과 하나티켓에서 열린다. 유난히도 무더웠던 여름을 보내고,

뮤지컬 ‘광화문 연가’와 함께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할 관객들을 위한 특별한 할인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뮤지컬 ‘광화문 연가’는 ‘가을이 오면, 광화문 연가’ 할인을 제공해 개막일인 11월 2일부터 11월 11일 공연에 한하여 전석 20%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9월 27일까지 예매하는 관객들에게는 11월 13일부터 18일까지의 공연에 대하여 조기예매 할인 10%를 받을 수 있다. 

뮤지컬 ‘광화문 연가’는 임종을 앞둔 주인공 ‘명우’가 죽기 전 마지막 1분 동안 인연을 관장하는 ‘월하’의 도움으로 자신의 젊은 날을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중년 명우’ 역에 안재욱, 이건명, 강필석, ‘월하’ 역에 구원영, 김호영, 이석훈, ‘젊은 명우’ 역에 정욱진, 이찬동(브로맨스), ‘중년 수아’ 역에 이은율, 임강희,

 ‘젊은 수아’ 역에 린지(임민지), 이봄소리, ‘시영’ 역에 정연, 장은아, ‘중곤’ 역에 오석원이 출연한다. 

공연은 11월 2일부터 2019년 1월 20일까지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COMPANY PLK GROUP
  • E-mail prlinekorea@gmail.com
  • 문의 02) 518-2440
  • MALL ORDER LICENSE 신고중 [사업자정보확인]
  • BUSINESS LICENSE 860-86-00575
  • ADDRESS 14,Dosan-daero 51-gil, Gangnam-gu, Seoul, Republic of Korea